>
>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12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 소년단 2위에 엉망 3위 엄마 다음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아이돌 그룹 브랜드 이름 빅 데이터 분석을 돌리고 2019년 11월 23일부터 2019년 12월 24일까지 100의 아이돌 그룹 브랜드 빅 데이터 119,812,792개를 추출하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 지수, 인터넷 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 평가 지수를 분석했습니다. 이 2019년 11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빅 데이터 127,478,561과 비교하면 6.01%감소했습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연락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찾아내고,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지표입니다.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 평가 분석을 통해서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궁브쵸은 평가, 언론의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랴은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평판 에디터 100명의 평가도 포함됐습니다. 2019년 12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30위의 순위는 방탄 소년단에 엉망, 엄마 음, 레드 벨벳, 검은 핑크,(여자)아이들, 두 바이스, 소녀 시절 세붕티ー은, AOA, 우주 소녀 뉴이스토우, 복숭아 랜드, 위너, 아스트로 핫 샷, 오 마이 걸, 슈퍼 주니어, ITZY, 빅뱅, NCT, 샤이니,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티아라, 몬스터 엑스, CIX, 골든 차일드, 스트레이 키즈, 갓 세븐, 로브 루리 성주의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 1위, 방탄 소년단(RM, 설탕, 진,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의 브랜드는 참가 지수 3,388,880미디어 지수 3,028,404소통 지수 5,688,401인터넷 지수 5,863,329로 브랜드 평가 지수 17,969,014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이 2019년 11월 브랜드 평가 지수 16,276,464와 비교하면 10.40%상승했습니다. 2위에 엉망(수호 시우민, 백현, 첸, 레이, 스튜디오, 찬열 가이샤 세훈)브랜드는 참가 지수 857,208미디어 지수 1,353,098소통 지수 2,335,562인터넷 지수 1,668,219로 브랜드 평가 지수 6,214,087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이 2019년 11월 브랜드 평가 지수 6,083,887과 비교하면 2.14%상승했습니다. 3위 마리 맘(태양, 뭉뵤루, 피잉, 화려하다)브랜드는 참가 지수 365,816언론 지수 1,492,193커뮤니케이션 지수 1,721,278인터넷 지수 2,186,998로 브랜드 평가 지수 5,766,285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이 2019년 11월 브랜드 평가 지수 6,091,977과 비교하면 5.35%하락했습니다. 4위, 레드 벨벳(웬디, 아이린, 지혜, 조이, 예리)브랜드는 참가 지수 579,480미디어 지수 1,062,876소통 지수 2,581,517인터넷 지수 1,513,727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5,737,599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이 2019년 11월 브랜드 평가 지수 3,400,591과 비교하면 68.72%상승했습니다. 5위, 블랙 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브랜드는 참가 지수 265,848미디어 지수 705,454소통 지수 3,112,881인터넷 지수 1,584,821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5,669,004와 분석되었습니다. 이 2019년 11월 브랜드 평가 지수 6,738,290과 비교하면 15.87%하락했습니다.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 크챠은후와은 소장은 "2019년 12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순위에서 방탄 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브랜드의 카테고리를 보면 지난 2019년 11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빅 데이터 127,478,561개보다 6.01%감소했습니다. 상세 분석을 보면 명품 소비 19.49%상승, 브랜드 이슈 9.17%상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1.32%상승, 브랜드 확산 31.44%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이돌 그룹에 대한 궁브쵸은 비율 분석은 긍정의 비율 56.11%로 올해 10월 긍정의 비율 53.60%보다 2.51%상승했습니다."이라고 밝혔습니다. ,"2019년 12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 소년단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특별이다, 돌파하고 소송하는 "이 높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지민, 유튜브, JTBC"가 높게 나왔어요. 궁브쵸은 비율 분석에서는 긍정의 비율 58.09%를 기록했습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는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합니다.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12월 빅 데이터 분석은 2019년 11월 23일부터 2019년 12월 24인지를 입은 아이돌 브랜드 빅 데이터 평가 분석과 브랜드 평판 모니터를 중심으로 실현 죠쯔옷스프니 마을입니다. 2019년 12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100위의 순위는 방탄 소년단에 엉망, 엄마 음, 레드 벨벳, 검은 핑크,(여자)아이들, 두 바이스, 소녀 시절 세붕티ー은, AOA, 우주 소녀 뉴이스토우, 복숭아 랜드, 위너, 아스트로 핫 샷, 오 마이 걸, 슈퍼 주니어, ITZY, 빅뱅, NCT, 샤이니,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티아라, 몬스터 엑스, CIX, 골든 차일드, 스트레이 키즈, 갓 세븐, 로브 루리 성주, 빅스, SF9, 인피니트, 에이프릴, AB6IX, 더 보이즈, 버스터즈, 에이 핑크, 블록 비, 돌리 무케쵸, 아이 김주원, 비투비 펜타곤, 동방신기, 에프 엑스, 무톤,누아르, 뉴 키즈, 2PM, 리미트리스 원 팀, 이달의 소녀, 스텔라, 에이티 성주, 공원의 소녀, 헬로, 드림 노트, 축제, 걸스데이 원 수컷, 여자 친구 베리 베리, 베네 피츠, JYJ, 젝스키스, FT아일랜드, 체리 불렛, EXID, 세븐 옥루락, 베리 굿, 동키 성주, CLC, 부라 부라, B1A4, VAV러브 음, 아르곤, 멜로디 핑크, BAP, 브라운 아이드 걸스 2AM, 안녕하세요~라이트, 프로미스 나인, 애프터 스쿨 보이 프렌드 네이처, 신화, 틴 탑, 에버 글로 온 앤드 오프, 시크릿, 위키 미희, 프리스티은, 베스테이, 다이아몬드, 트레이, 토요일 밤, 레이디스 코드, JBJ95, 투 위 팁니다.
>